IVR이란 무엇인가? 


(*이미지출처 : 위키페디아)


IVR은 전화 응답을 "사람"대신 "시스템"이 자동 응답하는 것입니다. 

수신 및 발신 정보의 교환은 "푸시 조작"과 "음성"으로합니다. 
전화 응답이나 응대 도구로 콜센터와 일반 기업의 비즈니스 현장에 빠뜨릴 수없는것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주요특징

IVR은 다양한 기능을 조합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작동시킵니다.

통화 흐름 (각종 제어 프로그램)이 전화의 발신자와 자동 응답 사이에 어떤 응답을 할 것인지를 미리 설정해두고 있습니다.

IVR은 고정 전화, 휴대 전화, FAX, WEB 등 모든 통신 채널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전화 방송국이 독자적으로 개발 한 V-XML 간이 언어와 오랜 경험에서 구축 한 프로그램 및 운영 기술은 "ABS Robot '과'DHK 클라우드"에 집약되어 ​​있습니다.


 주요기능

전화착신후 요청

응답

다른 전화기로 전송

음성 인식

녹음 음성 재생

합성 음성의 재생

CTI 인터페이스로써 구내교환기와 연계

통화 제어 (호출 제어)

다른 컴퓨터와의 연계 및 제어


위와같은것들을 가능하게 하여줍니다.

'AVAYA, IVR' 카테고리의 다른 글

IVR이란 무엇인가?  (0) 2017.12.26
PBX 란 무엇인가?  (0) 2017.12.26
AVAYA 란 무엇인가?  (0) 2017.08.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