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VR이란 무엇인가? |
(*이미지출처 : 위키페디아)
IVR은 전화 응답을 "사람"대신 "시스템"이 자동 응답하는 것입니다.
수신 및 발신 정보의 교환은 "푸시 조작"과 "음성"으로합니다.
전화 응답이나 응대 도구로 콜센터와 일반 기업의 비즈니스 현장에 빠뜨릴 수없는것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주요특징 |
IVR은 다양한 기능을 조합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작동시킵니다.
통화 흐름 (각종 제어 프로그램)이 전화의 발신자와 자동 응답 사이에 어떤 응답을 할 것인지를 미리 설정해두고 있습니다.
IVR은 고정 전화, 휴대 전화, FAX, WEB 등 모든 통신 채널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전화 방송국이 독자적으로 개발 한 V-XML 간이 언어와 오랜 경험에서 구축 한 프로그램 및 운영 기술은 "ABS Robot '과'DHK 클라우드"에 집약되어 있습니다.
주요기능 |
전화착신후 요청
응답
다른 전화기로 전송
음성 인식
녹음 음성 재생
합성 음성의 재생
CTI 인터페이스로써 구내교환기와 연계
통화 제어 (호출 제어)
다른 컴퓨터와의 연계 및 제어
위와같은것들을 가능하게 하여줍니다.
반응형
'AVAYA, IVR' 카테고리의 다른 글
PBX 란 무엇인가? (0) | 2017.12.26 |
---|---|
AVAYA 란 무엇인가? (0) | 2017.08.17 |